브로니 제임스를 NBA 베팅 캐시카우로 만드는 방법!

브로니 제임스를 NBA 베팅 캐시카우로 만드는 방법!

브로니 제임스를 NBA 베팅 캐시카우로 만드는 방법!

Blog Article

여러분 모두에게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으로 이 기사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2024 NBA 드래프트에서 55순위로 브로니 제임스를 지명한 것이 프랜차이즈 전체에 어두운 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원한다면 미끄러질 수도 있습니다. 레이커스와 같은 역사적인 프랜차이즈는 아무리 훌륭한 선수라도 선수의 요구에 굴복해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LA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어떻게든 레이커스 구단주 지니 버스에게 아들을 NBA에 드래프트하도록 설득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2023-24시즌 평범한 USC 트로이 목마 팀의 일원으로 거의 경쟁력이 없었습니다. 그의 이름이 브로니 스미스였다면 D1 대학 프로그램도 만들지 않았을 것입니다.

또한 10대 시절 심장 마비 문제가 있었다는 사실도 간과하지 마세요. 물론 그의 잘못은 아니지만, 18세에 심장 문제가 있는 아이에게 NBA 드래프트 지명권을 주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이 모든 상황에 대해 저를 화나게 하는 한 가지는 NBA 뉴스 미디어가 르브론과 레이커스를 옹호하는 방식입니다. 솔직히 한심합니다. 생계를 위해 스포츠를 하는 사람을 너무 두려워해서 독자들을 비난하고 르브론의 선전을 밀어붙이려는 것입니다.

저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는 것에 대한 반발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르브론이나 버스가 이 기사를 읽을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저는 이 기사를 제가 보는 방식이라고 부르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